멀티미디어

3DS MAX 2022 Material & Lighting 기본 메뉴얼 및 주요 사용 기능 마스터하기 강좌

컴알 2022. 3. 22. 12:42
반응형

안녕하세요! IT 전문 인강 사이트 컴알 입니다.

소개할 강좌는 3DS MAX 2022 Material & Lighting 기본 메뉴얼 및 주요 사용 기능 마스터하기 강좌입니다.

3DS MAX의 Material & Lighting 기능이 무엇인지, Arnold Renderer가 어떤 기능인지등을 알아보는 메뉴얼 강좌로 3DS MAX의 주요기능들을 알아봅니다.

 


▣ 강의목록 ▣

  1.  Material & Lighting 이해 / Arnold Renderer 정의 / Render Setup (F10) / Material Edit (재질 편집 창) / Compact Material Editor (고전 방식) 구성 / Standard Surface - 1
  2.  Standard Surface - 2 / Physical Camera
  3.  Standard Surface - 3 / Slate Material Editor (노드 방식) 구성
  4.  UVW Map / Bump Map
  5.  Multi/Sub-Object / 컵 제작하기
  6.  Opacity / Composite / 컵 제작하기
  7.  Emission / 네온 간판 제작하기 / Environment Map - HDR
  8.  Arnold Properties - Displacement / Arnold Light -1
  9.  Arnold Light -2
  10.  실내 장면 연출하기 -1
  11.  실내 장면 연출하기 -2

무료회원가입하시면 3DS MAX 2022 Material & Lighting 기본 메뉴얼 및 주요 사용 기능 마스터하기 강좌 1회를

무료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반응형